워드프레스 "콘텐츠 열람 전 자동 광고 시스템"을 통해, 특정 웹페이지를 열람하기 위해 먼저 봐야 하는 사전 광고를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배치/설정할 수 있습니다
쿠팡이 제공하는 오늘의 특가 할인 상품 정보 – 워드프레스 오토 머니 시스템
워드프레스 오토 블로그 각 포스팅별 템플릿은 수정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 문의 )

쿠팡이 제공하는 오늘의 특가 할인 상품 정보

오늘의 특가 할인 상품 정보를 모아 봤습니다.

특가 할인 상품 목록을 확인해 보시고 마음에 드는 상품을 평소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보세요!


"쿠팡 파트너스 오토 블로그 (Coupang Partners Auto Blog) 시스템"을 통해 자동 포스팅된 블로그 게시글 예시입니다.
사용자의 컴퓨터에 보안상 위험한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온라인에서 100% 자동 포스팅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실행 시간 예약을 통한 자동/수동 실행 모두 가능 )
화면 상에 표시된 상품 갯수 및 게시글 제목, 상품 설명 등의 텍스트 문구 등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사용 가이드에 설명 )
쿠팡 파트너스 오토 시스템의 유형별 차이점이 궁금하시다면 다음 글을 참고해 보세요 -> 오토 스토어 vs 오토 블로그
본 사이트에는 "워드프레스 우회 링크 자동 변환/생성 시스템 (WordPress Auto Redirect Link Converter)"이 적용되어 있으며, 신규 게시글/상품 포스팅시, 각 마켓플레이스가 제공하는 모든 제휴 마케팅 링크가 우회(리디렉션) 링크 형식으로 자동 변환하여 게시됩니다
모든 프로그램/서비스는 1개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동시에 설치/사용 가능합니다.